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이용안내

구분
제목
쿠폰/할인코드/포인트쿠폰의 종류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주문 할인 쿠폰

주문 할인 쿠폰은 일정 금액 또는 일정한 비율만큼 가격을 할인해 주는 쿠폰으로 회원 대상 사은 정책, 이벤트 등으로 제공됩니다.

해당 쿠폰은 정액(일정 금액) 할인, 정률(일정 비율) 할인쿠폰이 있으며, 각 쿠폰 종류에 따라 할인 금액과 적용 기준이 상이 합니다.


2) 무료 서비스 쿠폰

무료 서비스 쿠폰은 고객님께 특정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쿠폰으로 회원 대상 사은 정책, 이벤트 등으로 제공됩니다.

무료 서비스 쿠폰에는 배송료 무료 쿠폰, 사은품 제공 쿠폰 등이 있으며, 각 쿠폰 종류에 따라 서비스 제공 기준이 상이합니다.


※ 모든 쿠폰은 사용된 후 재발급 불가합니다.

주문/결제/배송결제수단은 어떤 게 있나요?

1) 카드 결제

카드 결제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단, 결제 후 할부 변경, 카드 변경, 기타 상품 변경은 불가합니다.


2) 실시간 계좌이체

고객의 통장을 통해 이체하는 방식으로, 이체 가능 시간은 각 은행의 입금시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3) 가상계좌

안내받은 계좌로 입금하는 방식으로, 가상계좌의 입금되어야할 금액과 동일하게 입금되면 바로 입금확인 처리가 됩니다.


4) 간편결제

쇼핑몰과 제휴된 간편결제 제휴업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를 통해 결제 가능합니다.


5) 휴대폰결제

휴대폰요금으로 청구되며 휴대폰 요금 미납 고객 또는 법인명의 휴대폰은 사용 불가합니다.

결제한도는 월50만원으로 통신사 및 개인별 한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6) 예치금

고객의 요청 시, 환불금을 예치금으로 넣어드립니다.

예치금은 결제의 제한없이 현금처럼 사용가능 합니다.


7) 적립금

구매 또는 이벤트로 적립한 마일리지(적립금)를 상품구매 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치금과 달리 적립금 사용 시에는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시 주의사항 하나의 주문 건에 둘 이상의 결제수단을 이용한 복합결제 불가합니다. 단, 적립금/예치금과 혼용한 결제수단 이용 방식은 가능합니다.



회원SMS(문자) 수신을 원하지 않습니다.

쇼핑몰에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PROFILE 에서 SMS 수신여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원회원정보변경을 하고 싶습니다.

쇼핑몰에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PROFILE' 에서 고객님의 개인정보수정이 가능합니다.

주문/결제/배송장바구니와 위시리스트는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

장바구니는 구매를 원하는 상품을 미리 저장하여 편리하게 주문/결제하기 위한 구매 지원 서비스입니다.

원하시는 상품의 수량과 사이즈를 선택하시고 '장바구니'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은 삭제가 가능하며, 최대 50개까지 상품 보관 가능하며 30일 동안 보관 후,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오랫동안 장바구니에 보관된 상품은 최초 장바구니에 담길 당시와 비교하여 가격 및 혜택의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품절/판매 종료 될 수도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상품을 선택하여 관심 위시리스트에 담아 놓으면, 이후에도 위시리스트 상품들의 현재 구입 가능 여부를 알아볼 수 있으며 바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위시리스트에 담은 상품은 90일 동안 보관 가능하며 90일 이후, 자동 삭제됩니다.

위시리스트는 마이페이지>WISH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회원ID/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로그인창 아래에 있는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누른 후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메일주소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회원개인의 회원정보는 안전한가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경우 반드시 고객님의 동의를 얻습니다.;

고객님의 사생활을 존중하고 개인정보를 고객님의 동의없이 절대로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단, 상품 배송을 위해 배송업체에게 제공되는 기본적인 사항(성명, 전화번호, 주소 등)과 CS처리를 위한 정보(이름, 전화번호, 환불계좌정보 등)는 예외로 합니다.

고객님께서는 언제든지 개인정보를 변경 또는 삭제할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거래의 취소, 환불 또는 부정한 거래로 인한 사고 발생 시 거래자 확인, 추적 또는 채권 환수를 위하여 고객님의 정보를 관련 금융기관 및 유관 기관에 양도 할 수 있습니다.

회원아이디를 바꾸고 싶어요.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꼭 변경이 필요한 경우, 회원탈퇴 후 원하시는 아이디로 가입은 가능합니다.


※ 탈퇴 시 주의사항 

탈퇴 후, 재가입시 회원탈퇴 이전의 회원등급 회복 및 탈퇴전 회원혜택으로 제공된 마일리지, 쿠폰 등은 재발행 불가합니다.

탈퇴 후, 재가입시 기존 ID로 구매한 구매내역은 반영되지 않습니다.

최초 신규가입 감사쿠폰 발급 후, 탈퇴-재가입시 신규가입 감사쿠폰은 미제공됩니다.


※ 탈퇴 불가 

구매 진행중인 상품이나 1:1 문의내용 등이 있을 경우, 탈퇴 불가합니다.

쿠폰/할인코드/포인트할인코드를 받았는데 어떻게 사용하나요?

할인코드의 경우 미리 등록하실 필요가 없으며,

주문/결제 화면에서 할인/부가결제란에서 할인코드적용에 해당 코드를 입력 후 적용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해당내용은 할인코드 사용시에 해당되며, 시리얼쿠폰등록은 쇼핑몰에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 쿠폰' 에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할인코드/포인트포인트 적립은 어떻게 합니까?

포인트는 상품구매, 상품평작성,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1) 상품 구매 포인트는 기본적으로 배송 완료 후 7일 이후 지급됩니다.


2) 상품평 작성 포인트의 경우, 상품평 게시 기준 준수 여부 확인 후 작성완료일 기준 1~3일 영업일 이후 지급됩니다.

상품과 관련 없는 상품평 및 이미지의 경우 게시 불가하며, 포인트 지급 불가합니다.

이미지의 경우, 캡쳐된 이미지나 이미 등록되어 중복되는 이미지는 포인트 지급 불가합니다.

포인트 지급전 상품평 수정시, 수정된 내용을 기준으로 상품평 작성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단, 포인트 지급 후 상품평 수정시, 추가 적립은 불가합니다.

상품평 작성 후 반품, 취소 시 포인트 지급은 취소됩니다.


※ 상품평 작성 포인트 적립시 주의사항

상품평 활용범위 : 고객 제공 상품평은 마케팅을 목적으로 온라인몰에서 활용됩니다. (포토상품평 포함)

상품평 작성기준 : 상품평은 구매한 상품당 1회, 구매완료일 기준 60일 이내에만 작성 가능합니다.

상품평 게시기준 : 고객 제공 포토상품평의 등록이미지의 경우 1~3 영업일 이후 게시됩니다. 상품평 의도와 관련없는 평이 반복될 경우 활동이 제한됩니다.


3) 이벤트 참여 포인트는 특별 적립 이벤트나 프로모션 참여시 추가 적립됩니다.

쿠폰/할인코드/포인트쿠폰번호를 받았는데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쇼핑몰에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 쿠폰' 에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내용은 특정한 종이쿠폰/시리얼쿠폰/모바일쿠폰 번호일때 해당되며,

할인코드를 받았을 경우, 결제화면에서 바로 기입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배송주문완료 후 확인은 어디에서 하나요?

주문하신 상품과 배송, 결제 내역 등의 주문내역은

주문조회(order)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내역은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주문하신 상품과 실시간 배송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회원에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회원이 되시면,

해당 사이트의 모든 컨텐츠와 이벤트 참여 및 포인트 적립,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 /뉴스&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회원이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습니다.

쇼핑몰에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PROFILE 에서 이메일 수신여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메일 주소가 변경되었습니다.

쇼핑몰에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PROFILE' 에서 이메일주소 수정이 가능합니다.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